꽌슱젣씠뿉뒪蹂묒썝뿉 삤떊寃껋쓣 솚쁺빀땲떎.

 
작성일 : 19-04-30 10:22
[OSEN}홍명보장학재단컵 유소년축구 페스티발 개최 - 서울제이에스병원 의료지원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48  
23232.jpg

[OSEN=우충원 기자] 홍명보어린이축구교실은 지난 20일 토요일 경기도 수원시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2019 홍명보장학재단컵 유소년축구 페스티발’을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는 홍명보어린이축구교실 서초, 수원센터를 비롯한 전국 39개 클럽 400여명의 선수들과 학부모 등 약 2000명이 참가하였으며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이번 유소년축구 페스티발은 6~11세 순수 아마추어 선수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각 연령별 조별풀리그, 토너먼트를 거쳐 우승팀을 선발하였다. 가장 어린 6~7세부 시합부터 11세부 경기까지 양보없는 치열한 경기를 펼친 끝에 노원아이언키즈(6~7세), 광명스포츠아카데미(8세), 탑스포츠클럽(9세), 엘프만주니어(10세), 김포JIJ(11세)가  각 연령별 우승을 차지하였다. 

참가선수 전원에게는 홍명보어린이축구교실이 준비한 특별기념품이 전달되었으며 홍명보 총 감독이 모든 선수에게 직접 홍명보장학재단컵 유소년축구 페스티발 공식 메달을 수여하였다.

시상식에는 홍명보어린이축구교실 홍명보 총감독과 KEB하나은행 종로영업본부 한상호 본부장, 종로5가지점 임희철 지점장, 홍명보어린이축구교실 김병화 후원회장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참가선수들은 사인회, 포토타임을 통해 홍명보 총 감독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다.

홍명보어린이축구교실 홍명보 총 감독은 "유소년축구 활성화를 위해 준비한 이번 대회에 역대 최다규모의 많은 팀과 선수들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어 진심으로 감사하며 동시에 많은 책임감을 느끼게 된다. 앞으로도 미래의 꿈나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더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본 행사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 KEB하나은행 이외에도 서울제이에스병원, 싸커애플라인드, 동화약품, 동아오츠카, 풋볼팬타지움이 후원사로 참여하여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에게 의료지원, 축구용품, 마스크, 음료, 풋볼팬타지움 입장권 등을 후원하였다.  / 10bird@osen.co.kr

[사진] 재단 제공. 

기사제공 OSEN